버블시스터즈 둘째 강현정 결혼

2006. 10. 22. 16: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6년도 상반기 ''사랑먼지''로 3년이란 긴 공백을 깨고 컴백한 버블시스터즈의 둘째 강현정이 한살 연하인 최철훈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버블시스터즈의 서승희의 소개로 3년 간 교제해 온 두 사람은 10월 29일 오후 1시 남산예술원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예비신랑 최철훈씨는 사회체육과를 졸업하고 많은 사회체육인을 양성하는 일을 하고 있으며, 현재 스포츠센터 개원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결혼식에서는 힙합의 대부 바비킴, 리쌍의 히트곡 ''사랑은''의 히로인 정인, 11월말 앨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여성 4인조 blackTEA, 버블시스터즈, 믿음의 유산 출신 강태우 등이 축가를 들려줘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결혼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사회는 웃찾사 ''누구야'' 코너를 맡았던 개그맨 김범용이 맡을 예정이며, 평소 서울예전 동기로 친분을 다져온 가수 박기영, 코러스 시절 친분을 다졌던 자우림 김윤아 등 많은 가수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세계일보 인터넷뉴스부 bodo@segye.com, 블로그 http://in.segye.com/bodo

`빠르고 통쾌한 세상이야기-펀치뉴스`

ⓒ 세계일보&세계닷컴(www.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