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 시즌2 김혜자 박찬환 윤유선 나오나 심혜진 없다!

2006. 9. 16. 1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현 기자]

올 봄 화제를 뿌린 MBC 드라마 '궁' 시즌1에 이어 내년 초 방송될 '궁' 시즌2에 남녀주인공 주지훈 윤은혜 김정훈 송지효는 빠지지만 김혜자 박찬환 윤유선은 출연한다.

연출자 황인뢰 PD는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룹 에이트 본사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당초 '궁' 시즌1의 남녀주인공들을 전부 다 '궁' 시즌2에 출연시킬 방침을 세웠지만 안타깝게도 성사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황PD는 "당초 기획했던 설정도 바꾸고, 4명의 젊은 주인공도 전부 새로운 인물로 교체키로 했다"고 말했다.

이처럼 '궁' 시즌2는 남녀주인공 4명은 모두 교체되지만 황태후 마마 김혜자, 황제 이현 박찬환, 황후 민씨 윤유선 등 황실 사람들 대부분은 그대로 '궁' 시즌2에 다시 출연할 계획이다.

그러나 율왕자 김정훈이 '궁' 시즌2에 출연지 않게 됨에 따라 심혜진도 자연스럽게 '궁' 시즌2에 등장하지 않는 것으로 스토리가 설정됐다.

하지만 '궁' 시즌2는 남녀 주인공 4명을 시즌1의 윤은예 주지훈 처럼 연기자를 모두 신인급이 파격 발탁할지, 다소 인지도가 있는 배우가 선택할지 아직 결정되지 않은 상황이라고 황PD는 설명했다.

황 PD는 "궁 시즌 2는 10월 중순께 촬영에 들어가야하는 만큼 추석 전후로 캐스팅을 마무리해야한다"며 "내년 1~2월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현 tanaka@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