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NRG 멤버 천명훈 소속사와 갈등 外

2006. 4. 23. 2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RG 멤버인 천명훈(28)이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SBS 방송에 당분간 출연할 수 없게 됐다. 소속사인 뮤직팩토리는 최근 "천명훈이 소속사와 상의 없이 다른 매니저와 개별행동을 해 NRG 스케줄에 펑크가 났다"며 방송에 출연시키지 말아달라는 협조 공문을 지상파 3사에 보냈다. 이에 SBS는 21일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천명훈을 '실제 상황 토요일' 녹화에서 빼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천명훈 측은 "뮤직팩토리와의 계약 관계는 예전에 끝났으며 출연 방해 공작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혀 파문이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윤은혜(22)와 그룹 파란의 라이언(23)이 서울컬렉션 미치코 고시노 패션쇼에 메인 모델로 워킹을 한다. 윤은혜와 라이언은 24일 오전 11시30분 서울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열리는 '06/07 F/W 서울컬렉션'에 유일한 해외 디자이너인 미치코 고시노의 무대에 오른다. 조만간 국내 교복 시장에 진출하려는 미치코 런던 측은 최근 출연한 '궁'에서 윤은혜가 교복과 한복,캐주얼까지 소화하는 것을 보고 패션쇼 모델로 낙점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아트시네마는 30일부터 5월5일까지 '류승완의 액션스쿨'을 마련한다. 류 감독의 영화 상영과 함께 마스터클래스가 진행된다.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2000년) '다찌마와 리' (2001) '피도 눈물도 없이'(2002) '아라한 장풍대작전'(2004) '주먹이 운다'(2005)에 이어 주연까지 맡은 '짝패'(2006)에 이르기까지 류 감독의 액션 영화를 상영한다. 김효천 감독의 '팔도 사나이',마틴 스코시스 감독의 '비열한 거리' '분노의 주먹' 등 액션스쿨 마스터클래스도 열린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