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특수 살려라" 눈물겨운 판촉전

2004. 12. 21. 0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daily 조진형기자] 두산(000150) 주류BG는 연말을 맞아 대대적인 제품 판촉 활동을 벌인다고 21일 밝혔다.

두산은 이달 중순부터 내년 1월말까지 서울과 인천, 수원, 의정부 등 경기지역의 500개 업소에서 산소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소주에 희석시켜 마실 수 있는 녹차 앰플(5㎖) 50만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녹차 앰플을 산소주에 희석해 마시면 술자리 부담도 줄어들고 소주 맛도 부드러워지는 효과가 있다고 두산은 설명했다. 소비자들의 건강을 중시하는 산소주의 브랜드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전략이다.

와인사업부도 이달말까지 홈플러스 전점에서 마주앙 모젤, 마주앙 메도크 등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해 올리브유, 고급 와인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달말까지 서울지역 50개 와인 바와 레스토랑에서 틴타라 쉬라즈, 틴타라 샤도네 등 호주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모듬치즈 안주를 무료로 제공하는 `와인・치즈 페스티벌` 행사도 실시한다.

이와함께 내년 2월말까지 전국 400개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백화수복 원컵(180㎖)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편의점 내에서 판매하는 오뎅을 무료로 제공한다.

두산은 싸이월드에 청하 제품 홈페이지(cyworld.nate.com/chungha2004)를 개설하는 등 온라인 프로모션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Copyrightⓒ 2000-2004 edaily.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