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미피" 캐릭터 아바타로 제작

강희종기자 hjkang@inews24.com 2004. 3. 25. 11: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25일 Miffy(미피)캐릭터의 라이센스권을 보유한 메르시스(Mercis bv)와 계약을 체결하고 세계 최초로 미피 캐릭터를 온라인 상품으로 출시한다.

"미피"는 반짝이는 까만 눈에 쫑긋한 두 귀를 가진 아기 토끼 캐릭터로 1953년 출시 이래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네오위즈는 미피 캐릭터의 희소성과 퀄러티를 고려해 한정 판매 방식을 아바타 상품을 판매할 계획으로 4월부터 세이클럽(www.sayclub.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피 캐릭터 오픈을 기념해 아바타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실제 미피 캐릭터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진환 네오위즈 사장은 "캐릭터 마니아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유명 캐릭터를 아바타로 수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업체 등 다양한 분야와 제휴를 통해 아바타 산업의 가치제고와 영역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