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극제 참가작 선정 발표

1991. 7. 2. 16: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聯合)) 오는 8월30일부터 10월24일까지 개최되는 제 15회 서울연극제의 참가작이 2일 확정, 발표됐다.

총 20개 작품(희곡 13편, 공연 7편)이 참가를 신청하여 이중 8편(희곡 5편, 공연 3편)이 선정됐다.

참가가 결정된 극단과 작품은 다음과 같다.

<대극장용>-▲극단 현대극장의 '길떠나는 가족'(희곡 김의경작 이윤택연출) ▲극단 성좌의 '사파리의 흉상'(희곡 이재현작 길명일연출) ▲극단 맥토의 ' 카르맨시타'(공연 이찬규작 이종훈연출) ▲ 극단 민예극장의 '당신들의 방울'(희곡 최인석작 강영걸연출) ▲극단 여인극장의 '어느 소시민의 분노'(희곡 박제홍작 강유정연출)

<소극장용)-▲극단 실험극장의 '이승의 죄'(희곡 강월도작 윤호진연출) ▲ 극단 춘추의 '막차 탄 동기동창'(공연 이근삼작 문고헌연출) ▲극단 목화의 '심청이는 왜 두번 인당수에 몸을 던졌는가'(공연 오태석작.연출)>

이번 연극제 예선심사는 임영웅(위원장) 노경식 박용기 손숙 이태주 윤조병 한상철씨등이 담당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